Life ETC

재미있는 악세사리 입니다.

z건담 2009. 3. 12. 03:21

지인을 대신하여공동구매하게된녀석입니다.

주인에게로 돌아가전에

아이디어가 재미있어서 프리뷰정도를 남겨놓고 싶었습니다.

1+1행사로 검은색과 흰색 두개를 사셨다네요..

허락을 득해서 흰색을 개봉하였습니다.



프라스틱과 종이마감 디자인이 독특하면서 예쁘네요.

저 종이의 튀어나온 모서리 하나로 전체 포장을 고정하고 있습니다.


한쪽 모습. 회사로고가 보이네요.


또다른 쪽 모습. USB단자가 보입니다.



이녀석은 USB메모리는 아닙니다. USB의 방향을 바꿔주는 역할을 하는 일종의 '젠더'입니다.



하지만 아이디어가 좋네요..

양쪽으로 연결단자를 열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름에 wing(날개)가 들어가나 봅니다.



이렇게 양쪽으로 열수 있습니다만 양쪽 단자모두 180도까지는 열리지 않고 90도까지만 열립니다.

양쪽을 굳이 다 쓸 필요는 없으니 한쪽만 90도가 되도록 했나 봅니다.



USB메모리를 끼워봤습니다. 제 USB가 좀 지저분하네요..^^

256이라 막쓰는 메모리입니다.



노트북에 이렇게 연결하면 이동에도 많이 불편하고

무었보다 안전성에 문제가 있죠.



이렇게 젠더를 이용해서 각도를 바꿔주는것이 이 제품의 원리입니다.



젠더가 양쪽으로 열리니 왼쪽 오른쪽 원하는 방향으로 바꿀 수가 있네요.



데스크탑에도 적용해 봤습니다.



혼자 사용할때 보다는 사무실이나 PC방등 주변이 어수선한 곳에서

나름 쓸모있을 듯 합니다.

사용해보니 매우 유용하기는 한데 아이디어 상품이다보니 가격이 비교적 비싼것이 흠입니다.

게다가 메모리가 아니라 단순한 '젠더'기능을 한다는 것이 가장 아쉽기도 하구요..

물론 DMB수신기나 대용량 메모리등을 추가해서 달 수 있다는 것은 장점이 되겠지요.

그런데 포장을 잠시 살펴보니 제작사의 의도를 알 수가 있었습니다.



포장에 있는 그림과 제품을 비교해 보니 윗쪽으로 뚜껑처럼 된 뭔가가 보이네요..

제 추측으로는 이부분에 메모리 역할을 하는 것이 들어갈 수도 있을듯 하다고 생각했는데

제작사 홈페이지를 가보니 맞네요^^

http://www.novdesign.co.kr/product_detail.asp?type=portfolio&intNum=14



만일 위와같은제품들이 나온다면

USB메모리의 기능과 다른 USB제품의 젠더로서의 기능 둘다 할 수 있는

굉장히 좋은 제품이 될 듯 합니다.

저는 노트북을 잘 쓰지는 않지만노트북을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지금의 제품이라도유용한악세사리이겠네요..

역시특허신청이 되어 있군요^^

하기야.. 그렇지 않으면 너도나도 만들겠지요..

디자인이깔끔한 편인데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저 그렇게 보입니다..^^

제작사 홈페이지에는

사용법사진에 사용된 노트북도 세련되고 훨씬 멋지네요.



이것이 사진의 힘인가 봅니다.

나도 DSLR을 사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