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8. 6. 14:17

이전에 보톰즈와 키리코를 구매하고서 신나서 글을 쓴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키리코와 한쌍인 피아나가 없어 좀 적적했는데

마침 달롱넷 예리아빠님께 피아나를 구하게되었습니다.

박스를 받은지는 몇일 지났는데 이제서야 개봉샷을 올립니다.

신문지와 뽁뽁이를 걷은후에 나온 피아나~!

완전 깔끔 신품이네요..


푸짐하네요.

비슷한 가격에 키리코에 비해 전체적으로 볼륨도 작고 뒤에 나와서인지

미리 나온 키리코 보완파츠들이 많습니다.


전장의 두연인..입니다.

보완파츠로 키리코의 얼굴이 보이는 전투헬멧이 들어있네요..

그걸로 교체해보았습니다. 훨씬 보기 좋네요~!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그냥 얼굴이 더 좋습니다.

눈싸움 중이 두연인...입니다.


푸짐한 부품들..

키리코의 얼굴말고도 허리부분 보완파츠도 있습니다.

키리코가 있는 사람들은 다 사도록 만들기 위한 상술이 아닐까...싶습니다..


그리고멋진 갸차폰도 써비스로 주셨네요!!!

비슷한 녀석들과 같이 새워둬야 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장갑기병 운전연수중인 피아나와 옆에서 윽박지르는 키리코 샷입니다.^^

이렇게 되니 1/12 야마토 보톰즈가 하나더 필요하군요..

점점 배보다 배꼽이 커지는것 같습니다...

사람 일이라는 것이 다 그렇죠 뭐^^;

이러면서 즐기는 거죠..

여러분 모두 즐거운 모형생활되세요~!

Posted by z건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