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12. 18. 03:04

5년만의 박스개봉기 2입니다.

저의 이런모습을 보여드리는것이 재미있네요..


1편에서 설명드렸던 녀석을 좀 다른각도로 찍어보았습니다.


나름대로 코어블록부분을 살려 헤치오픈도 할려고 했었었군요..


발 부분입니다.

ZZ건담과 드벤울프의 발을 합쳐서 만든겁니다.

퍼티자국이 지저분하네요..


또다른 박스를 열었습니다.

에반겔리온 정비대가 보이네요.. 그 뒤의 여러 부품들..

전 항상 이런것들속에서 쓸만한 부품을 찾는 재미를 즐기곤 했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실 거신 고그 입니다.

형태는 좋은데 가동이 너무 않좋아서 그냥 확 개조해버린 녀석입니다.

그런데 남아난것이 없네요..


고그전용 바주카포를 약간 개조한 겁니다.


다른 각도에서 하나..


여기 박스에서 구판 뉴건담의나머지 부품들을 대부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왼팔 아랫부분은 없습니다. 부산에서 부터 없어진 녀석이라서,.,.

이녀석은 정말 안타깝습니다. 참 괜찮았었는데..


아직도 엄청나게 많은 부품이 있네요..


드벤울프 상체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형태는 싫어하는데

조각조각들이 멋있어서 부품으로 쓰기에는 딱이더군요..


에바박스를 열었습니다.

1편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박스만 있고 내용물은 전혀 다른녀석입니다.


1:100 Z건담과 ZZ건담 러너들이네요.. 드벤울프 러너도 보이네요..


또다른 박스를 열었습니다. 가득한 러너들..


구판 ZZ의 백팩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저걸 처음 만들었을때 텅빈 한쪽이 어찌나 실망스럽던지..

그때당시(86년 쯤이었던것 같네요..)콩콩 코믹스에서 본 일본판 ZZ건담 백팩은 양쪽다 꽉 차있던데...


백팩 날개입니다. 나름대로 몰드가 뚜렷하네요.


Z건담의 몸통 뒷부분입니다.

당시 색분할은 전혀 고려대상이 아니었지요..

그래도 비슷한 색이라도 나오길 바랬는데..


방패와 발분이 보이는군요.. 유일하게 사출색이 비슷했던 곳입니다.

일단 여기까지

2번째 이야기를 적어봅니다.

아직 열어볼 박스가 더 있어서...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Modeling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콤프레샤  (0) 2005.02.17
어릴적 꿈 모스피더  (0) 2005.01.05
액시즈!  (0) 2004.12.19
5년만의 프라박스 개봉기 .1  (0) 2004.12.17
`클립아트`라는 주제로 만든 로봇입니다.  (0) 2004.11.30
Posted by z건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