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8. 00:17

S하우스에서 작년연말에 공구한 야크트 특별판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쭉 지켜보고 있다가 마음에 드는 공구라 매우 기쁘게 참여하였습니다.




커다란 박스입니다.

하지만요즈음 워낙 큰것들을 봐서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이 무슨 돌맞을 소리를...)



큰 박스 개봉샷입니다.

흰색박스는 일반판 박스이고 옆의 박스는 특별판 추가부품 박스일것을 판단됩니다.

특별부록 Tales of joker 23편이 보이네요^^



흰박스 개봉샷입니다.

두개의 은색박스와 또하나의 큰 박스

방패와 설명서, 애칭, 데칼,그리고 여러모로 의미있는흰색장갑이 들어있습니다.



메뉴얼을펼쳐 봤습니다.

이것때문에도 발송에 좀 시간이 걸린다고 하셨죠..

깔끔하니 보기좋습니다.



특히 무었보다도 한글 메뉴얼이라는 것..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일반판 은색박스 하나를 열어봤습니다.



주로 큼직한 부품들이 들어있군요..

다행이 부러진 부품은 없었습니다.



두번째 은색박스를 열었습니다.



비교적 작은부품들이 촘촘히 들어있네요..

리케스팅 상태야 두말할 나위가 없죠^^

자세히 보시면 머리가 두종류로 들어있습니다.

아마 V사와 W사것으로 보입니다.



하단의 박스를 열었습니다.

빽빽히 부품들이 들어있네요..



다 꺼내봤습니다.

마치 정품처럼 러너에 붙어있네요

보기만 해도 배가 부릅니다.^^



일반판 흰박스를 다 봤으니

특별판에 같이 온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짜잔,, 이것이 특별판 박스의 내용입니다.

일반판나머지 한쪽의방패와 스탠드, 포즈가 개수된 몸통과 허리, 다리와 발, 손 부품, 아크릴 베이스입니다.

즉 다리와 몸통은완전히 일반판과 특별판 두개가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느 한쪽으로 만들면 나머지 한쪽 부품이 좀 아까울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배송이 늦어진점 때문에

추가된 써비스 품목입니다.

이것만 해도 몇만원 되는녀석일텐데.. 감사합니다.

좋은제품 이렇게 받게 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완성하면 위와같은 녀석이 됩니다.

제작사 작례입니다.

방패가 양쪽으로 붙으면더 커집니다.

이런 좋은제품이 우리의 캐릭터로

우리만의 디자인으로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루빨리 좋은 스토리의

멋진 메카닉들이 우리것으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제품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z건담